소식·홍보

보도자료

 

 

2018 안전보건단체장들이 전하는 신년 메시지

 

 

"안전환경변화 능동 대처 ᠁ 최고의 전문기관 도약"

 

 

 

  올해는 새 정부에서 추진하고 있는 적폐청산과 맞물려 정치, 경제, 사회 모든 면에서 변화와 개혁의 바람이 거세게 일 것으로 전망됩니다.

 

 

  산업안전분야도 위험 주체별로 안전 관리 책임이 강화되고 위험에 노출되는 모든 사람으로 범위가

확대되며 중대재해 재발방지와 안전보건관리시스템도 강화되는 등 새 정부의 산업안전보건 정책도 크게

바뀌게 될 것입니다. 이 같이 급변하는 안전환경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우리 협회가 목표로 하는

'안전기술 TOP 전문기관'으로 도약하기 위해 전 임직원이 지혜를 모아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야 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기술협회는 올해 다음과 같은 사업을 중점적으로 추진코자 합니다.

첫째,  최고의 안전기술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조직 · 인사시스템을 재구축하겠습니다.

둘째,  수도권에 연수원을 설치해 전 직원의 기술력을 체계적으로 향상시키겠습니다.

셋째,  '안전기술 TOP 전문기관'에 걸맞는 사업을 개발 · 확대해 나가겠습니다.

넷째,  안전검사와 병행한 기술서비스로 사업장 재해예방시너지를 제고하겠습니다.

다섯째,  임직원의 복리 증진에힘쓰겠습니다.

 

 

  이러한 과제를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가장 필요한 것은 우리 협회 구성원 모두의 강한 의지와 열정입니다.

 

 

  상상력과 창의력을 발휘해 고객에게 최상의 기술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해야 하겠습니다.

 

 

 

 

우종현 한국안전기술협회 회장